경기도 당일치기 여행지 기흥 리빙파워센터 2탄

Category: life, 2021-08-02

안녕하세요 트렌드를 모아보는 식꿈이입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기흥 리빙파워센터 포스팅이 2020/11/26 - [트렌드 모아보기/여행 트렌드] - 경기도 당일치기 여행지 기흥 리빙파워센터 제가 한샘에 리모델링 견적을 받느라 시간이 촉박해서 내용이 부족했던 것 같아 이번에 다시금 가구를 보러가면서 해당 내용을 입담 보충해보려고 해요.

위선 지하3층에 키즈엔터테인먼트들이 있다고 소개했는데 사진이 없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을 찍어왔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시면 미리감치 이렇게 아이존팝이 보여요. 여기가 액트몬과 아이존팝이 함께 있는 곳인데요. 액트몬은 서바이벌 게임, 아이존 팝은 오락실이에요.

가격은 1시간 8,000원, 2시간 10,000원 무제한 12,000원 입니다. 규모가 꽤 커서 아이들 데리고 가시면 1시간으론 부족하고 2시간이나 무제한 가격차이가 그다지 없어서 무제한 으로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오락실가서 즐길 생목숨 있는 게임들이 거개 모여있어요. 오락실에서 시합 몇번 하면 쓰는 소입 생각하면 이용료가 비싸지 않네요. 석자 오락들도 많아서 아이들의 노는 시간을 빙자하여 추억을 즐기시는 것도… 무제한으로 하시면 나갔다가 재입장도 하실 생목숨 있으니까 배고파지면 식당에서 음식도 사드시고 다시 새로이 이용하실 핵 있어요.

더욱이 지하3층엔 리퍼블럭이란 리퍼브 아울렛도 있어요. 구매자 단일 변심으로 반품된 인물 이거나 전시상품 등을 파는 곳인데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의 상품들이 있습니다.

가전제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등 없는게 없는 다이소 느낌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살짝 구경하는데도 재밌더라구요. 이런 곳을 둘러보고나면 평소에 관심이 없어서 곧 모르던 제품들도 알게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요.

여긴 테디베어 갤러리를 구경할 삶 있는 카페 블루밍 테디입니다. 면면촌촌 테디베어들과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는 카페랍니다. 연인끼리 방문해도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저번에 소개해드린 아쿠아가든과 블루밍 테디 새중간 취향에 따라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도 지하3층에 있는 클럽펫월드에요. 반려용품 할인매장인데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반려용품도 리빙 필수용품으로 자리잡은 것 같아요. 초대형 창고형 매장으로 진정 다양한 종류의 반려용품을 한자리에서 보실 복수 있어요.

코스트코 형태의 회원제로도 운영하는데 연회비가 2만원이에요. 연회비가 있어서 부담스럽긴 오히려 회원 원목블럭 혜택이 참으로 스케일 때문에 근처에 살아서 자위 들리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가입을 추천드릴게요.

지하3층을 모두 보고 이때 또 주제 볼일을 보러 지하2층으로 왔어요. 오늘은 지하2층 일룸 매장을 구경했답니다.

입구에 이렇게 가이드맵이 표시되어있어요. 쇼룸이 몹시 크죠?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북유럽 인테리어가 꾸준하게 사랑을 받으면서 거기에 꼭꼭 어울리는 색상을 사용하는 일룸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눈이 피로하지 않은 톤다운 된 컬러가 차분한 느낌을 주죠. 기흥 리빙파워센터의 일룸 쇼룸은 키즈룸이 상당부분 차지하고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가구 한복판 인테리어가 특화 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더욱이 나만 없고 다른 집에 다 있는 고양이 고양이와 함께하는 생활을 위한 인테리어 쇼룸도 있어요. 캣타워 위에 고양이 보이시나요? 쟤가 나비를 쫓아 움직이는데 끔찍스레 귀엽네요.

일룸의 인테리어들을 보면 북유럽 인테리어 중에서도 휘게 인테리어에 가까운 것 같아요. 2020/10/15 - [트렌드 모아보기/인테리어 트렌드] - 덴마크의 삶을 담은 휘게 법술 인테리어 인테리어만 보고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임자 버금 들른 매장은 지하2층의 웨스트 엘름이에요. 웨스트 엘름이 생소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웨스트 엘름은 2002년 뉴욕 브로클린에서 시작해 이때 미국 병과 약 110여개 매장을 포함하여 한국을 포함한 12개국에 관구 군속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에요.

전통적인 미국 클래식 느낌에 모던한 느낌을 더한 감각적인 제품들을 많아요.

제가 원목가구를 정작 좋아하는데 여기 웨스트 엘름의 원목가구들이 역중 브랜드에선 도로 안쓰는 나무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많아요.

이번엔 미드 센츄리 식탁에 꽂혀서 살까말까 고민중이에요. 색감 보이시나요? 유칼립투스 원목에 무늬목으로 월넛을 입혔어요.

1950년 유행했던 스타일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 했는데 요마적 뉴트로 컨셉에 딱 맞지 않나요? 확장형 식탁이라 실용성까지 갖췄더라구요.

미드 센츄리 라인에 어떤게 있나 보다보니 침대도 있더라구요. 이년 옆엔 서랍장까지 있었는데… 조만간 거듭 사러 들르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ㅎㅎ 원목이라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고민이네요.

기흥리빙파워센터는 즐겁게 구경하기 진정히 좋은 곳이지만 구경하다보면 대단히 예쁜 가구들이 많아 지속 돈을 쓰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ㅎ 경기도 당일치기 여행지 기흥리빙파워센터 방문 후기 저번 1탄에 즉 내용을 보충한 2탄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엔 더욱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안녕~

‘트렌드 모아보기 > 여행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